작성자 관리자
등록일 2022-08-11 14:28
조회수 79 건
제목 :전자증명서 API 운영 배포 및 내부 서비스 안정화 작업 공지
* 작업시간 : 2022.08.11(목) 19:00 ~ 21:00
* 작업내용 :
(1) 통합 전자문서지갑 명 확인 API" 신규 배포
- 본 API를 통해 지갑주소로 개인/법인/기관/사업자 지갑의 명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(2) 법인/기관 명 영문자 포함하여 검색 시 대소문자 구분없이 검색 가능하도록 기능 개선
- 19.법인 전자문서지갑 주소 검색
- 24 기관 전자문서지갑 주소 검색
- 88 법인·기관 통합 전자문서지갑 검색
(3) 알림함 보관 주기 적용
- "8.개인 전자문서지갑 알림함 조회 API"를 통해 조회되는 메세지에 보관주기(90일) 정책이 적용됩니다.
따라서 배포 이후에는 최장 90일까지만 알림함 메시지가 조회될 예정입니다.
(4) 내부 서비스 안정화 작업보안토큰 및 알림함 메세지 데이터 정리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
작업시간 중 몇 초 정도 일부 관련 API 및 서비스가 불안정 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
- 보안토큰을 사용하는 URL 관련 API (33-1. 전자증명서 열람 URL 요청, 33-2. 전자증명서 다운로드 URL 요청, 86. 신청 화면 URL 요청 등)
- 전자증명서 포털 메뉴 기능
- 알림함 조회 API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감사합니다.